뉴스룸

CRAFTED BY MY HEART: 마음을 담은 반지

 

오늘은 감성과 기술을 결합한 아이디어로 상품화를 시킨 쥬얼리 상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사람들이 흔히 선물을 주면서 "내 마음을 담은 선물이야" 라는 말을 많이 하죠?
선물을 받을 일이 있을때도 "마음만 받을게"라는 말도 많이 합니다.
하지만, 문자 그대로 진짜 마음을 담은 선물이 있을까요?

 

 

오늘 소개드리는 CRAFTED BY MY HEART는 문자 그대로, 심장에서 나온 선물입니다.^^

DDB 그룹 홍콩이 만든 이 쥬얼리 상품은 내 심장을 그대로 선물한다는 감성에 디지털 기술과 3D프린팅 제조방법을 더해 이 상품을 상업화했습니다.

 

 

고객들은 iOS앱을 다운로드받고, 아이폰의 카메라렌즈와 플래쉬 부위에 손을 갖다대면 심장박동의 패턴이 비쥬얼화되는데, 이를 반지에 적용하여 디자인이 생성되고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이 됩니다.

 

 

모바일 앱에서 주문을 하게 되면, 쥬얼리 가공업체에서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고 왁스 3D프린터를 이용하여 반지를 만들고, 고객의 손에 전달되게 됩니다.
현재는 세 종류의 재료 (Silver, Gold, Black Silver)와 두 종류의 기본 디자인 포맷이 있으며, 최종 완성까지 15~20일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디자인은 제 취향은 아니지만,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에게 스토리를 만들어 주는 이 진한 감성은 어쩔거야? ㅎㅎㅎ

쥬얼리 시장에 이제 3D프린팅 기술은 완전히 자리를 잡았고,
그에 맞춰 지문이나 텍스트 등 맞춤형 쥬얼리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내 심장을 선물한다는 이 감성만큼은 이 상품이 최고네요.

 

간단하게 오늘 소식을 마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0]

열기 닫기